-
종사원열정과 조직신뢰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-
조선배(Cho, Sun-Bai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조직지원이 종사원열정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-
조선배(Cho, Sun-Bai)
진재수(Jin, Jai-Soo)
조환기(Cho, Hwan-Ki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-
조선배(Cho, Sun-Bai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안내자 서비스품질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
-
양정윤(Yang, Jung-Yun)
최현준(Choi, Hyun-Jun)
조선배(Cho, Sun-Bai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