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가정과 유치원,지역사회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유 아의 바람직한 행동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
-
이인숙
조광순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·유아 발달진단검사도구의 개발을 위한 1차 표준화 연구
-
김용욱
조광순
特殊敎育學會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유아들을 위한 교과과정 개발과 운영의 향후 방향
-
조광순
特殊敎育學會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유아 통합 유아교육기관의 교사간 공동협력에 대한 현장중심 교사 연수 및 지원활동에 대한 사례연구
-
조광순
特殊敎育學會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영·유아 조기발견의 요소 및 정책 방안 고찰
-
이미선
조광순
特殊敎育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적 상황에서 동시촉진법을 이용한 발달장애유아의 착탈의 기술 중재효과
-
조광순
최미화
특수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아동들의 학급내 문제행동 중재를 위한 기능평가의 현황, 과제, 및 향후 방향
-
조광순
한국초등특수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 방안 연구
-
김태준
조광순
이유훈
이미선
국립특수교육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특수교육 기관의 개별화교육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개선 방안
-
박혜준
홍은숙
조광순
전병운
국립특수교육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 청각장애유아의 의사소통행동 향상을 위한 컴퓨터 활동중심 상호작용 촉진전략의 효과에 대한 사례연구
-
여민자
조광순
한국언어치료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장중심의 통합학급 교사 연수를 통한 통합교육의 효과
-
조광순
황인갑
한국특수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용 발달진단도구 개발을 위한 타당화 예비 연구
-
유재연
조광순
전병운
이준석
한국교육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영?유아 조기발견을 위한 협력적 추적 체계의 개발 방향
-
조광순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서ㆍ행동장애학생의 이해와 교수방법
-
조광순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유아 통합교육 효과에 대한 현장 교사의 인식
-
박윤자
조광순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체 의사소통 교수가 중복장애유아의 자해행동 및 바람직한 상호작용행동에 미치는 효과
-
김정자
조광순
한국언어치료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능평가를 통한 통합유치원 정신지체 유아의 문제행동 중재효과에 대한 사례연구
-
권길복
조광순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영ㆍ유아 사정의 실제를 향상시키기 위한 정책 방안 고찰
-
이미선
조광순
한국특수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차원적인 긍정적 행동지원이 발달장애유아의 문제행동 및 유아에 대한 어머니와 교사의 상호작용행동에 미치는 효과
-
이인숙
조광순
한국특수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 나라 유아특수교육의 무상교육 수혜 확대를 위한 정책 과제
-
이미선
조광순
한국유아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용 발달선별도구 Developmental Indicators for the Asessment of Learning-3(DIAL-3)의 국내표준화 예비연구
-
전병운
조광순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아동들의 학급 내 문제행동 중재를 위한 기능평가의 현황
-
조광순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아 조기교육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의 이론적 배경. 제 6회 이화특수교육 학술대회: 특수아 조기교육의 최상의 실제 (pp. 3-37)
-
조광순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아 조기교육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의 이론적 배경
-
조광순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차원 긍정적 행동지원(PBS): Florida 프로젝트 중심
-
조광순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특수교육 기관의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을 위한 진단?평가의 현황
-
강미라
조광순
전병운
이준석
박혜준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