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고객/공급자의 몰입과 기업성과간의 관계에서 흡수역량의역할에 관한 연구 : 서비스 시스템 관점에서
-
정태석
한국경영컨설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 및 공급자 네트워크와 혁신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: T자형 기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정태석
한국식물병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 및 공급자 네트워크와 혁신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: T자형 기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Jeong, Tae-Seog
정태석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라이버시 무관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-
임명성
정태석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협업 네트워크가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흡수역 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”
-
임명성
정태석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경영 이념교육과 관리자의 신념이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임명성
정태석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운영체제 플랫폼 특성이 네트워크 효과와 운영체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이상현
정태석
임명성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