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소벤처기업의 전략지향성이 기업가정신에 따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
-
정덕화
정철호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-
정영수
정철호
한국경영정보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SP 서비스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
-
정영수
정철호
한국경영정보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-
정덕화
정철호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환경 하에서 모바일 인터넷 특성이 고개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강준규
한재용
정철호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·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-
정덕화
정철호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