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식기반사회에 있어서 초등의 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-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식기반사회에 있어서 초등의 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-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의 공학기술-디자인 융합교육에 대한 교육요구도 분석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 기반 K-6학년 창의적 공학기술문화 교육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(Ⅱ)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 기반 K-6학년 창의적 공학기술문화 교육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(Ⅰ)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과 교과서 ‘생활과 기술’ 단원의 삽화 분석과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
-
권기운(Kwon, Ki-Un)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실과 5학년 ‘생활과 기술’ 단원의 동기유발 요소 분석 및 동기유발 자료 개발
-
이민수(Lee, Min-Su)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-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정진현(Jung, Jin-Hyun)
한국실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