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학교육에서 ‘이해’의 의미와 구조에 대한 고찰.
-
정인철
한국수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에서 평가결과에 기초한 개별화 학습과정의 위계도
-
김승동
정인철
변두원
박달원
노영순
한국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인드맵을 이용한 수학학습이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
-
정인철
한국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인드맵, 컨셉트맵 그리고 브이맵과 수학학습
-
정인철
한국학교수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GSP가 증명학습에 미치는 영향: 사례연구
-
강윤수
정인철
신유경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교실의 사회적 규범이 수학 신념에 미치는 영향
-
강순자
한경화
정인철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에서의 테크놀로지
-
오세열
정인철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사회과 지도 수업에 대한 구성주의적 접근 : WBI 모형 개발과 효과 분석을 중심으로
-
정인철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테크놀러지 활용수업에서 경험적 인식과 수학적 사고에 관한 연구-중학교 3학년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
-
김택수
황운구
정인철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