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특수학급교사의 감정노동에 대한 인식 및 감정노동 양상
-
정윤우
국립특수교육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편적 학습 설계에 대한 예비통합교육교사의 인식과 교육요구도 분석
-
정윤우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교사의 교수내용지식(PCK)에 대한 인식 수준과 영향 요인 분석
-
정윤우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의 요인 및 지원방안 탐색
-
정동영
정윤우
한국특수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의 요인 및 지원방안 탐색
-
정동영
정윤우
한국특수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적 읽기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읽기능 력 및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봉세
정윤우
정동영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특수교육 교사의 인식
-
정동영
정윤우
국립특수교육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 지적장애 학생 교육과정 개발 요인과 실행 요인 분석
-
정동영
정윤우
국립특수교육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 통합교육 연구 동향 분석과 시사점
-
김봉세
정윤우
정동영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개발 요인과 실행 요인의 관계 분석
-
정윤우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