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탐구공동체”의 과학 교육적 함의에 대한 이론적 고찰
-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이 생각하는 과학수업의 특징: 과학수업 문화 분석틀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
-
나지연 ( Ji Yeon Na )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박준형 ( Joon Hyeong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민주 시민 소양 증진을 위한 과학 교실?: 초등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탐색적 논의
-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`과학 교실 탐구공동체` 관점 기반 과학 수업 인식 조사 도구 개발 및 적용
-
장진아 ( Jina Chang )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