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Freudenthal의 수학화 학습-지도론 연구
-
정영옥
서울대학교 대학원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실요법 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내적통제성과 성취동기에 미치는 영향
-
정영옥
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 연구동향(네덜란드의 현실적 수학교육)
-
정영옥
대한수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RME의 수학학습 평가틀에 대한 고찰- Jan de Lange의 수학학습 평가 틀을 중심으로
-
Chong Yeong Ok
정영옥
대한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실적 수학교육에 대한 고찰-초등학교의 알고리듬 학습을 중심으로
-
정영옥
대한수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활체험 수학활동 프로그램 구안 적용을 통한 수학적 태도에 관한 연구
-
백운선
정영옥
진주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에서 비와 비례식 지도에 대한 고찰
-
정영옥
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수 -학습에서 생성 모델의 역할
-
정영옥
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 연구동향 - 네델란드의 현실적 수학교육
-
정영옥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의 연구 동향-네델란드의 현실적 수학교육
-
정영옥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6학년 기하 과제 증명 능력에 관한 사례 분석
-
장혜원(Chang Hye Won)
정영옥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에서 비와 비례식 지도에 대한 고찰-한국, 미국, 일본, 중국을 중심으로-
-
정영옥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