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해결자 청취자 활동과 몰 지도를 사용한 문제해결 교수 방법의 효과
-
강석진
정영선
유지연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성비 , 오존층 , 온실 효과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개념
-
노태희
한재영
정영선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 전략에 따른 소집단 토론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양상 비교
-
강석진
한수진
정영선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계획과 검토 단계를 강조한 문제 해결 전략과 해결자?
-
정영선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산성비, 오존층, 온실효과에 대한 고등학생의 개념
-
노태희
한재영
정영선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