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스라엘의 하르부타 방식에 기초한 온라인 토론활동이 토론활동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정선영
최현정
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스라엘의 하브루타식 토론방법에 기초한 온라인 토론활동이 토론능력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정선영
최현정
한국교육방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-
배성아
정선영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구적 시각에 기초한 세계사 교육에의 접근 방안
-
정선영
역사교육연구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이스라엘의 하브루타식 토론방법에 기초한 온라인 토 론 활동이 토론능력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”
-
정선영
최현정
한국교육방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교육학의 학문적 성격과 구조
-
정선영
충북대학교 교육생활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세계사 교육에서의 국제이해 교육
-
정선영
충북대학교 교육개발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논증 과정에서 집단학습 구조의 정교화가 의사결 정의 변화와 비평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-
정선영
정재삼
한국교육공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들의 학습스타일과 협력적 개념도 작성이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
-
정선영
한국교육공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-
배성아
정선영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-
배성아
정선영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이 지각하는 토론능력과 갈등관리전략의 관계 연구
-
배성아
정선영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