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선영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이스라엘의 하르부타 방식에 기초한 온라인 토론활동이 토론활동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
정선영 최현정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이스라엘의 하브루타식 토론방법에 기초한 온라인 토론활동이 토론능력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
정선영 최현정 한국교육방법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배성아 정선영 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구적 시각에 기초한 세계사 교육에의 접근 방안
정선영 역사교육연구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이스라엘의 하브루타식 토론방법에 기초한 온라인 토 론 활동이 토론능력과 사회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”
정선영 최현정 한국교육방법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역사교육학의 학문적 성격과 구조
정선영 충북대학교 교육생활연구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세계사 교육에서의 국제이해 교육
정선영 충북대학교 교육개발연구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논증 과정에서 집단학습 구조의 정교화가 의사결 정의 변화와 비평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정선영 정재삼 한국교육공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교사들의 학습스타일과 협력적 개념도 작성이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
정선영 한국교육공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배성아 정선영 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중등 학습자의 토론능력과 토론수업의 장애요인 및 토론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실태와 인식
배성아 정선영 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소년이 지각하는 토론능력과 갈등관리전략의 관계 연구
배성아 정선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