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덕화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중소벤처기업의 전략지향성이 기업가정신에 따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
정덕화 정철호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제조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시장진입 순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고기호 정덕화 한국상품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 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송윤헌 정덕화 충남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술지향성이 제품품질, 혁신속도, 기술역량 그리고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시장진입순서의 조절효과
정덕화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정덕화 정철호 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신제품개발 조직특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정덕화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제조 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고기호 정덕화 한국상품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·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정덕화 정철호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식품·제약업체의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제품품질, 직원만족 및 혁신속도의 매개적 역할
고기호 정덕화 송윤헌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