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소벤처기업의 전략지향성이 기업가정신에 따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
-
정덕화
정철호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조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시장진입 순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고기호
정덕화
한국상품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 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-
송윤헌
정덕화
충남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술지향성이 제품품질, 혁신속도, 기술역량 그리고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시장진입순서의 조절효과
-
정덕화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-
정덕화
정철호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신제품개발 조직특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-
정덕화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제조 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-
고기호
정덕화
한국상품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: 식·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
-
정덕화
정철호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식품·제약업체의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제품품질, 직원만족 및 혁신속도의 매개적 역할
-
고기호
정덕화
송윤헌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