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치원,초등학교 연계교육의 연구 동향
-
박유영 ( Yu Yeong Park )
홍현이 ( Hyun Yi Hong )
지성애 ( Sung Ae Chi )
조은정 ( Eun Jung Cho )
정대현 ( Dae Hyun Jung )
이승임 ( Seung Im Lee )
열린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책을 통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
-
임은화 ( Eun Hwa Lim )
채영란 ( Young Ran Chae )
정대현 ( Dae Hyun Ju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신념과 실제
-
장지영 ( Ji Young Chang )
정대현 ( Dae Hyun Ju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학교의 다문화교육 실태와 교사의 인식 비교
-
김경숙 ( Keong Sook Kim )
채영란 ( Young Ran Chae )
지성애 ( Sung Ae Chi )
정대현 ( Dae Hyun Jung )
김현주 ( Hyun Ju Kim )
김지예 ( Ji Ye Kim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인적변인과 유아교육기관유형에 따른 유아 교사관계,또래관계 및 다중지능 특성 비교
-
정대현 ( Dae Hyun Ju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용 다중지능 발달 평가척도의 타당화 연구
-
정대현 ( Dae Hyun Jung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초등학교 적응 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
-
정대현 ( Dae Hyun Jung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,초등연계를 위한 유아교사역할 평가척도 개발
-
윤진옥 ( Jin Ok Yoon )
정옥경(Ok Kyung-Jung)
정대현 ( Dae Hyun Ju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