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관광 정보원천 전환행동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-마이그레이션 이론 관점에서,”
-
박상철
정남호
한국관광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, 만족,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”
-
안광훈
한상호
정남호
이용기
한국상품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인터넷과 모바일뱅킹의 채널선호에 대한 비교 분석:거래비용이론관점에서,”
-
박종현
정남호
이필수
이용기
국제e비즈니스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
-
김명선
정남호
이용기
유동근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