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광객의 기술 준비도가 증강현실 관광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구철모(Koo, Chul-Mo)
정남호(Chung, Nam-Ho)
이현애(Lee, Hyun-Ae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객의 기술 준비도가 증강현실 관광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구철모(Koo, Chul-Mo)
정남호(Chung, Nam-Ho)
이현애(Lee, Hyun-Ae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기술수용모형과 신뢰를 이용한 박람회 NFC 서비스 수용 고찰
-
구철모(Koo, Chul-Mo)
정희정(Chung Hee Chung)
정남호(Chung, Nam-Ho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NS 품질과 SNS 제공기관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 및 이미지, 지각된 유용성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-
구철모(Koo, Chul-Mo)
정남호(Chung, Nam-Ho)
윤아영(Yoon Ah young)
심승하(Sim, Seung-Ha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속 기관의 금전적 지원여부가 MICE 참관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: 쿠폰의 가중 효과
-
구철모(Koo, Chul-Mo)
정남호(Chung, Nam-Ho)
이경민(Lee Kyung min)
송유미(Song, Yu-mi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NFC 품질이 박람회 전반적 만족도와 관람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: 관람객 성별 차이와 지각된 혼잡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-
김효영 ( Kim Hyoyoung )
정남호(Chung, Nam-Ho)
이팜 ( Lee Pam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NFC 품질이 박람회 전반적 만족도와 관람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: 관람객 성별 차이와 지각된 혼잡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-
김효영 ( Kim Hyoyoung )
정남호(Chung, Nam-Ho)
이팜 ( Lee Pam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