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픈마켓에서 사용후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신재익 ( Jae Ik Shin )
정지희 ( Ji Hee Jung )
정기한 ( Ki Han Chung )
韓國生産性學會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: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정기한 ( Ki Han Chung )
허미옥 ( Mi Ok Heo )
한국산업경제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
-
정기한 ( Ki Han Chung )
허미옥 ( Mi Ok Heo )
한국생산성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