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방과후 통합 여가프로그램이 장애청소년의 자아 정체감과 여가동기 및 여가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 = (The) Efects of a after school inclusive leisure program on ego- identity, leisure motivation and participation behavior of high school students with disabilities
-
정귀순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장애학생과의 통합 공예프로그램이 비장애학생의 사회적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박현숙
정귀순
特殊敎育學會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방과후 통합 볼링프로그램이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사회적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정귀순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방과후 통합 여가프로그램이 장애청소년의 자아 정체감과 여가동기 및여가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
-
정귀순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