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AHP 기법을 활용한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요인 분석 연구
-
정경회(Jung, Kyoung-Hoi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태권도장의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,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"
-
유광길(Yu, Kwang-Kil)
정경회(Jung, Kyoung-Hoi)
유평희(Yoo, Pyoung-Hee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권도원 내부고객 지원활동 시장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
-
김종석(Kim, Jong-Suk)
정경회(Jung, Kyoung-Hoi)
유광길(Yu, Kwang-Kil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구단의 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 분석
-
정경회(Jung, Kyoung-Hoi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활체육회 조직구성원의 핵심역량요인 상대적 중요도
-
강동옥(Kang, Dong-Ok)
정경회(Jung, Kyoung-Hoi)
유광길(Yu, Kwang-Kil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권도원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AHP 분석
-
유광길(Yu, Kwang-Kil)
황보선(Hwang, Bo-Seon)
정경회(Jung, Kyoung-Hoi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프로농구관람의 대기관리, 수용가능성 및 관중만족과의 관계"
-
정경회(Jung, Kyoung-Hoi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