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학 이벤트 협찬의 적합도와 참여가 소비자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설득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-
김연주 ( Yeonjoo Kim )
전종우 ( Jongwoo Jun )
한국PR학회(구 한국홍보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이용과 충족이 콘텐츠 유희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
-
전종우 ( Jongwoo Jun )
한국PR학회(구 한국홍보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치성향과 글로벌성이 앱솔루트의 촛불집회 광고에 미치는 영향
-
이동환(Dongwhan Lee)
홍다현(Dahyun Hong)
전종우 ( Jongwoo Jun )
서울대학교 언론정보연구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