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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Effect of Collaboration Pattern and Features on Purchase Inten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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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지윤(Lee Ji Yoon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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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라보레이션유형 및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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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지윤(Lee Ji Yoon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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향기제품에 대한 심리적, 기능적 추구혜택이 소비자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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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인오(Jeon In Oh)
조연환(Cho Yun Fan)
한국물류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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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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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기창(Yun Ki Chang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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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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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기창(Yun Ki Chang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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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성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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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성식(Moon, Sung-Sik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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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공정성에 따른 복지후생과 제도적 요인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- 바이오기업 여성근로자 중심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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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미옥(Kang Mi ok)
전인오(Jeon In Oh)
한국물류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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