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인관계증진 프로그램이 대인 외상경험 여중생의 부정적 자기개념, 대인불안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효과
-
전은주
주동범
한국교육치료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듣기 교육에 대한 개념적 접근
-
전은주
한국국어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듣기 영역의 교육 내용에 대한 재고
-
전은주
한국국어교육연구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· 듣기 영역 수행 평가의 방법 -토론 교수 · 학습을 중심으로-
-
전은주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·듣기의 본질적 개념과 교육과정 구성 방안 연구
-
전은주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불안 해소의 교수-학습 방법
-
전은주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말하기 영역의 교육과정 내영에 대한 타당성 고찰
-
전은주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호 관계적 말하기 · 듣기 교수-학습 방법을 이용한 토론 지도 프로그램의 교육 효과
-
전은주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 말하기 듣기교육에서 실제성 원리의 적용 층위와 내용
-
전은주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법교육 연구의 새로운 방향과 과제
-
이창덕
전은주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