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팀 학습행동과 팀 효과성의 관계에서 팀 공유정신모형의 매개 효과
-
전명남
한국산업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 수업에서 팀 공유정신모형은 어떻게 팀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가?
-
전명남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울시 교육종단자료에 나타난 초·중·고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진로성숙도의 관계 탐색
-
박혜숙
전명남
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 수업에서 팀 공유정신모형은 어떻게 팀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가? 상호 신뢰의 매개를 중심으로
-
전명남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높은 학업성취 대학생의 학습전략과 수행 분석
-
전명남
한국교육심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남자 대학 신입생의 군입대 문제에 대한 내러티브 치료 경험
-
전명남
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높은 학업성취 대학생의 학습전략과 수행 분석
-
전명남
한국교육심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FPSP 팀 문제해결 프로그램이 창의적 문제해결 교육 관련 교사 효능감과 창의적 성격에 미치는 효과
-
박상범
전명남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