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발성사고법을 이용한 중학생의 화학 문제 해결 과정 연구
-
전경문
서울大學校 大學院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에서 학생의 의사소통 불안에 따 른 소집단 구성의 효과
-
노태희
한재영
차정호
전경문
서인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과학의 탐구 단원에 제시된 과학사 내용 분석 6차와 7차 교육과정에서 개발된 교과서 비교
-
Jeon, Kyung-Moon
전경문
박현주
노태희
Park, Hyun-Ju
Noh, Taehee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에서 시각적 조직화와 협동 학습의 효과
-
김창민
전경문
여경희
안층희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예비교사의 교수목표 지향성과 과학 수업 이미지 사이의 관계
-
전경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결자·청취자 문제해결 활동에서의 소집단 과정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교육과정에 의한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STS 내용 분석
-
고한중
전경문
노태희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을 사용하는 해결자·청취자 활동에서 내·외향성에 따른 소집단 구성의 효과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의 인지발달 수준과 문제의 상황에 따른화학 문제해결 행동 비교
-
김창민
한인옥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와 문제해결자의 특성에 따른 화학 문제 해결 : 문제 해결 시간과 전이 분석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의 화학 문제해결 전략 조사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분자 수준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는 4단계 문제 해결식 수업이 학생의 개념과 문제 해결 능력에 미치는 효과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들의 과학 학습 동기 및 전략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입자성과 문제 해결 전략을 강조한컴퓨터 보조 수업이 고등학생들의 화학 학습에 미치는 효과
-
김창민
차정호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념학습에 적용한 협동학습 전략에서 소집단 구성방법의 효과
-
노태희
한재영
최용남
차정호
정태호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에서 협동학습의 효과
-
노태희
전경문
여경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에서 학생의 의사소통 불안에 따른 소집단 구성의 효과
-
노태희
한재영
차정호
전경문
서인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학 문제 해결력과 자아 효능감
-
노태희
전경문
서인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 과정에서의 언어적 행동과 화학 문제 해결력 사이의 관계
-
노태희
전경문
여경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에서 시각적 조직화와 협동학습의 효과
-
김창민
전경문
여경희
안충희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결자 , 청취자 활동에서의 언어적 행동
-
노태희
전경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사와 동료 학생에 의해 강조되는 동기적 학습 환경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성취 목적에 미치는 영향
-
노태희
전경문
박현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 및 인지 변인이 화학 선다형 수리 문제 해 결에 미치는 영향: 성취 목적, 유능감, 학습전략, 자기조절능력
-
노태희
전경문
박현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리 문제와 개념 문제 사이의 유도 효과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학 문제 유형에 따른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리 문제 해결력과 개념 이해도 비교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예비교사의 과학 교수 목표 지향성과 교수 효능감
-
전경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적 학습 환경,성취목적, 학습 전략이 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경순
전경문
박현주
노태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High school students' conceptions regarding change ofstates and dissolution and the relationships with logical reasoningability
-
노태희
전경문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과 해결자·청취자 활동: 화학 수업에서의 교수효과 및 소집단 문제 해결 과정
-
전경문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을 사용하는 해결자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확산에 대한 학생들의 개념을 신뢰성있게 정량화하는 방법
-
김혜정
전경문
노태희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생의 과학 학습 동기와 태도
-
노태희
최용남
전경문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생의 과학학습동기와 태도, 성취 욕구, 학습전략 사이의 관계성 조사
-
노태희
최영남
전경문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