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성별에 따른 태블릿 PC의 사용속성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장형유(Hyeong-Yu Jang)
전수성(Su-Sung Jun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소셜커머스의 체험마케팅이 몰입,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"
-
노정숙(Jeong-Suk Noh)
장형유(Hyeong-Yu Jang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휴대폰매장의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만족, 점포신뢰,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-
장형유(Hyeong-Yu Jang)
전수성(Su-Sung Jun)
대한시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IT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과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
-
노정숙(Jeong-Suk Noh)
장형유(Hyeong-Yu Jang)
대한시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축제 기초품질(BASICQUAL) 척도 개발
-
맹해영(Hae-Yeong Maeng)
장형유(Hyeong-Yu Jang)
한국콘텐츠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축제 콘텐츠품질(CONTSQUAL) 척도 개발
-
맹해영(Hae-Yeong Maeng)
장형유(Hyeong-Yu Jang)
한국콘텐츠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