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-
이호배
장주영
한국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이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-
이호배
장주영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이 지각한 어머니의 과보호와 부적응 사고 및 정서적 적응의 관계
-
장주영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전통 고추장에 대한 한,일간 소비자 구매실태와 맛의 선호도 조사에 관한 연구
-
이영순
장주영
이희정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