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의 본성에 대한 초등교사 및 교육대학생의 인식
-
신순임
장병기
春川敎育大學校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전류에 대한 오개념을 줄이기 위한 비유물의 효과
-
이준희
장병기
춘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과학영재아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개발 연구
-
김남일
장병기
이면우
이대형
춘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수업 및 과학의 본성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
-
장병기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전기 회로 이해에 따른 자연 교과서 전기 단원에 대한 분석과 제안
-
김은숙
정용재
장병기
심재규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의 본성에 대한 학생의 생각을 조사하기
-
장병기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과학 연극 수업 사례 연구
-
라지연
장병기
윤혜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구의 밝기에 대한 초등 예비교사의 가설 검증 활동
-
장병기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가, 기대심리, 거시경제변수의 장기균형 관계: Cointegration을 중심으로
-
장병기
최종일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환적항 관계지족의도 결정요인 및 항만인센티브제도의 조절효과분석:부산항 이용선사를 중심으로
-
김철민
하명신
장병기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