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-
박상희(Park Sang-Hee)
장명성(Zhang Mingxi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-
박상희(Park,Sang Hee)
장명성(Zhang Mingxi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-
박상희(Park Sang-Hee)
장명성(Zhang Mingxi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