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아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김영옥
장명림
유희정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평가 추진계획과 평가지표
-
장명림
육아정책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평가의 추진 방향과 과제
-
장명림
한국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 수준의 유치원 평가의 접근과 적용 사례 연구
-
이기숙
최수경
장명림
한국유아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수업시수 현황 및 적정 수업시수 요구 분석
-
박영숙
장명림
한국유아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김영옥
장명림
유희정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13∼2017 유아교육 중장기 발전 방향(연구보고 2012-18)
-
김미나
황성온
장명림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5세 누리과정 추진 경과 및 3ㆍ4세 누리과정 추진 과제
-
장명림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수 유치원 인증을 위한 평가 편람. 우수유치원 인증을 위한 평 가모형
-
장명림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수 유치원 인증을 위한 평가 편람
-
장명림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육아지원기관 평가의 과제와 전망
-
장명림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 수준과 책무성을 제고하기 위한 유아교육기관 평가. 2008 한국육아지원학회 추계학술대회
-
장명림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수 유치원 인증을 위한 평가관람
-
장명림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