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술제품 구매상황에서의 조직내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
-
장대련
조성도
한국마케팅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술제품 사용자의 조직 내 혁신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지각된 자기능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-
장대련
조성도
한국소비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제품관여도와 구매상표의 전환정도
-
김익태
한민희
장대련
한국소비자학회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광고의 포지셔닝과 효과, 방송광고 연구총서 14
-
장대련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션산업에서의 체험마케팅
-
고애란
장대련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