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시장지향성에 대한 관리자와 종업원간, 호텔등급별 지각 차이 및 사업성과의 관계 분석
-
이용기
장경란
임종달
한국마케팅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,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-
이용기
장경란
이학식
한국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, 고객만족, 전환비용과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
-
권용주
장경란
이용기
한국관광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장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요인:호텔산업에 있어서 시장지향성 정도와 고객만족 간의 관계성과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
-
장경란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