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 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”
-
윤남수
임현철
이용기
한국호텔관광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임현철
한국외식경영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기업 차별화 전략이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임현철
한국조리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”
-
윤남수
임현철
이용기
한국호텔관광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업태별 마케팅믹스 요인 활동의 차이분석
-
윤남수
전태유
임현철
한국외식산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
-
임현철
전진화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조직구성원의 성격 6요인(HEXACO)과 조직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연구 : 조직지원인식의 매개효과와 직무자율성의 조절효과 검증을 중심으로
-
임현철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관계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-
임현철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