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협력적 문제해결력 교수·학습 및 평가를 위한 PISA와 ATC21S의 특징 비교 분석
-
박혜영
임해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국의 차세대 평가 PARCC와 Smarter Balanced 평가 비교 분석을 통한 평가 개선 방안 -6학년 수학을 중심으로-
-
김성숙
임해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학생의 수학 자기주도학습 실태 분석
-
김성여
최지선
임해미
박선화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PISA 2012 결과에 나타난 성별에 따른 학업성취 영향요인 비교
-
구자옥
임현정
임해미
송미영
박혜영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SSURE 모형에 기반한 수업설계 경험이 수학교사의 TPACK과 교수효능 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례 연구
-
임해미
최인선
대한수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