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생명 영역의 심화형 교수학습 자료 개발
-
임채성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과학과 심화학습에서 다중지능을 활용한 과학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과 흥미에 미치는 효과
-
이영아
임채성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아동의 다중지능 패턴과 과학적 사고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와의 관계 연구
-
권영민
임채성
부산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에 기초한 프로젝트 활동이 초등학교 아동의 과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왕경순
임채성
한국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교육과정기의 초등 과학 교과서 생물 영역에서 현장 체험 학습의 실태에 대한 연구
-
김은진
임채성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STS 모듈 및 그 평가 방법의 개발
-
김성하
차희영
임채성
심재호
김은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과 일본 초등교사의 자기지도성과 직무만족도
-
片山舒康
임채성
김재영
김남일
한국일본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과학 실험에서 탐구 요구 수준에 따른 학습의 효과 : 인지적 영역을 중심으로
-
김분숙
임채성
김은진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‘과학’ 교과서와 ‘실험관찰’ 생물영역의 탐구요구수준 분석
-
임채성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아동의 인지양성과 성별에 따른 관찰 특성
-
임채성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