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-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
-
임지은
최서윤
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: 한-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
-
임지은
황장선
한국광고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: 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
-
임지은
최서윤
한국광고홍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의 메시지전략 유형에 따른 효과
-
임지은
황장선
한국심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