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
-
강명수
전종근
임종원
한국마케팅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연구논문: 온라인 구전효과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,”
-
이은영
임종원
한국마케팅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성공에 대한 전략의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
-
이은영
임종원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구전효과의 영향요인에 관한연구
-
이은영
임종원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례화된 소비와 relationship marketing에 관한 연구
-
박철
임종원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