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구성주의가 수학 교과용 도서에 주는 시사와 난점
-
임재훈(Yim Jaehoon)
황혜정(Hwang Hye Jeang)
대한수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인식론 연구
-
임재훈(Yim Jaehoon)
대한수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수학에서 접선 개념 교수 방안 연구
-
박교식(Park Kyosik)
임재훈(Yim Jaehoon)
대한수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형의 최대 분할 과제에서 초등학교 수학 영재들이 보여주는 정당화의 유형 분석
-
송상헌(Song, Sang Hun)
허지연(Heo Ji Yeon)
임재훈(Yim Jaehoon)
대한수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수학영재들이 페그퍼즐 과제에서 보여주는 대수적 일반화 과정 분석
-
권석일(Kwon Seok Il)
정영옥(Chong Yeong Ok)
임재훈(Yim Jaehoon)
송상헌(Song, Sang Hun)
김지원(Kim Ji Won)
대한수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4학년 교실에서 정확한 수학적 언어 사용 문화의 형성
-
송경화(Song Kyung Hwa)
임재훈(Yim Jaehoon)
대한수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