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형성평가를 이용한 교수-학습 전략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개념 이해, 학습동기, 메 타인지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강순민
최준환
임재항
남정희
김재홍
공영태
고문숙
대한화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수업에 서의 교사 학생 상호작용 변화 분석
-
남정희
임재항
이순덕
문성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 는 효과
-
고미례
최애란
임재항
이동원
박덕찬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는 효과
-
고미례
최애란
임재항
이동원
박덕찬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