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가맹본부-가맹점 간 전략적 적합성이 관계자본과 가맹점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-
강효식
임영균
한국프랜차이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상위판매원의 변혁적 리더십이 하위판매원의 기업가적 성향, 시장지향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-
김정식
임영균
성백순
한국유통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유통경로 구조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”
-
박종희
임영균
이승창
오세조
한국마케팅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대칭적 의존구조하에서의 장기거래지향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-
권영식
임영균
한국마케팅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환경적 불확실성이 경로구성원간의 힘의 원천 및 몰입에 미치는 영 향,”
-
임영균
한국경영학회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각된 거래특성이 경로구성원의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박태훈
임영균
이찬
한국경영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RM 몰입과 조직문화가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박태훈
임영균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입찰계약방식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-
권영식
임영균
한국마케팅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형유통점과 중소유통점 간의 상생협력
-
이정희
임영균
한국유통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통경로내 통제메커니즘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이홍섭
임영균
한국유통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거래의 경제적 차원과 관계적 차원이 경로구성원의 이탈성향에 미치는 영향
-
이찬
임영균
한국유통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맹본부 관리자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가맹본부에 대한 신뢰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
-
성백순
임영균
이형남
이수동
한국유통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업사원-고객 간 관계의 질이 고객의 동반이탈에미치는 영향: 관계혜택과 전환비용의 역할
-
임시혁
임영균
한국유통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감정 불일치 상황에서 점포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
-
유선미
임영균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실태조사 개선연구 최종보고서
-
임영균
최영홍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