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영균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가맹본부-가맹점 간 전략적 적합성이 관계자본과 가맹점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강효식 임영균 한국프랜차이즈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상위판매원의 변혁적 리더십이 하위판매원의 기업가적 성향, 시장지향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김정식 임영균 성백순 한국유통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유통경로 구조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”
박종희 임영균 이승창 오세조 한국마케팅학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비대칭적 의존구조하에서의 장기거래지향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권영식 임영균 한국마케팅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환경적 불확실성이 경로구성원간의 힘의 원천 및 몰입에 미치는 영 향,”
임영균 한국경영학회[199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거래특성이 경로구성원의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
박태훈 임영균 이찬 한국경영학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RM 몰입과 조직문화가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
박태훈 임영균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입찰계약방식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권영식 임영균 한국마케팅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형유통점과 중소유통점 간의 상생협력
이정희 임영균 한국유통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통경로내 통제메커니즘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
이홍섭 임영균 한국유통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거래의 경제적 차원과 관계적 차원이 경로구성원의 이탈성향에 미치는 영향
이찬 임영균 한국유통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가맹본부 관리자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가맹본부에 대한 신뢰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
성백순 임영균 이형남 이수동 한국유통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업사원-고객 간 관계의 질이 고객의 동반이탈에미치는 영향: 관계혜택과 전환비용의 역할
임시혁 임영균 한국유통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감정 불일치 상황에서 점포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
유선미 임영균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프랜차이즈 실태조사 개선연구 최종보고서
임영균 최영홍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