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교육에서 진정한 배움의 의미 탐구 : 들뢰즈의 「프루스트와 기호들」을 중심으로
-
박수연(Park, Su-Yeon)
임부연(Lim, Boo-Yeun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방과 후 미술 감상수업에서 학습자의 목소리 탐구 - 바흐친의 다성성과 카니발을 중심으로 -
-
원미은 ( Won Mi-eun )
임부연(Lim, Boo-Yeun)
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탈근대 학교에서 심미적 교육문화 형성을 위한 논의: 유아교육을 중심으로
-
임부연(Lim, Boo-Yeun)
한국문화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놀이에서 나타나는 언어유희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
-
오정희(Oh Jung Hee)
임부연(Lim, Boo-Yeun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상과 은유를 매개로 유아교사의 발화 탐구
-
김성숙(Kim Seong-Soug)
임부연(Lim, Boo-Yeun)
오정희(Oh Jung Hee)
한국영유아보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chiller와 Dewey 미학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의 이념과 실천의 의미
-
양혜련(Yang, Hye-Ryeon)
임부연(Lim, Boo-Yeun)
韓國比較敎育學會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통합에 기초한 유아과학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-
손은경(Son Eun-Kyung)
임부연(Lim, Boo-Yeun)
오정희(Oh Jung Hee)
한국영유아보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실문화에 대한 문화 기술적 연구
-
김성숙(Kim Sung-Soug)
임부연(Lim, Boo-Yeun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hiller와 Dewey 미학이론의 유아교육적 함의
-
양혜련
임부연(Lim, Boo-Yeun)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미적지각 반응 연구 -‘색’에 기초한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-
-
김성숙
임부연(Lim, Boo-Yeun)
박향원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실에서 상상과 은유를 매개로 한 언어탐구: 교사발화를 중심으로
-
김성숙
임부연(Lim, Boo-Yeun)
오정희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 심미감 발달과 연계한 물감수업의 탐구
-
임부연(Lim, Boo-Yeun)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