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-백화점 쇼핑행동을 중심으로-
-
안광호
정선태
임병훈
한국마케팅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안광호
주영욱
임병훈
한국마케팅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영기
임병훈
안광호
한국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각된 브랜드가치가 시장가격 결정과 브랜드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승호
임병훈
안광호
한국광고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간의 상관관계의 차이에 관한 연구
-
김철중
임병훈
안광호
한국소비자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
-
안광호
정선태
임병훈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MCI 모형과 Equity 추정방식을 이용한 마케팅믹스변수들이 시장점유율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분석
-
김근배
임병훈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