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평생교육환경에서 인지적흥미와 학습자역할몰입의 조절효과
-
박민정(Minjeong, Park)
임규연(Kyu Yon LIM)
은주희(Ju Hui EUN)
한국교육방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플립러닝에서 자기결정성 요인, 협력지향성, 인지적 실재감, 인지된 성취도의 관계
-
김시원 ( Si Won Kim )
진명화 ( Myunghwa Jin )
조일현 ( Il-hyun Jo )
임규연(Kyu Yon LIM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(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플립드 러닝(Flipped learning) 환경에서 자기조절, 교수실재감,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와의 관계
-
김시원(Siwon Kim)
임규연(Kyu Yon LIM)
한국교육방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