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순회학급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순회교사의 경험과 의미
-
고은정 ( Eun Jeong Go )
임경원 ( Kyoung Won Lim )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 특수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"좋은 수업"의 특징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
-
김경옥 ( Kyeong Ok Kim )
임경원 ( Kyoung Won Lim )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-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가 인식하는 "좋은 수업"의 특징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
-
김이열 ( Yi Yeol Kim )
임경원 ( Kyoung Won Lim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에서의 ‘좋은 수업’의 개념과 수업평가 기준 개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
-
이혜전
임경원 ( Kyoung Won Lim )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