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브랜드 개발전략: 경기도지역 사례연구
-
임경수
한종길
한미정
한국지역개발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시빈곤층의 위기와 공동체 운동
-
임경수
한국도시행정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 브랜드 개발전략
-
임경수
한종길
한미정
한국지역개발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신학과 심리학의 연계적 학문을 통한 기독교 상담의 정체성
-
임경수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사회 빈곤퇴치와 사회적 자본
-
소진광
임경수
韓國地域開發學會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사회적 자본과 거버넌스 차원에서 본 새마을 운동”
-
임경수
한국지방행정연구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을만들기 운동과 사회적 기업-(주)이장
-
임경수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사회 빈곤퇴치와 사회자본
-
소진광
임경수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