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희준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 영향력 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: 광고 매체로서의 수용자 정보수집 및 타게팅 기능을 중심으로
고수영
최영현
조창환
이희준
백남정
김승은
한국광고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의 광고매체 수용에 대한 탐색연구 : 호의적 반응유발 요인을 중심으로
이희준
조창환
한국광고PR실학회[2017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