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선악의 존재 방식
-
이홍우
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의 고전모형과 그 대안
-
이홍우
한국교육과정학회[197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리학의 미래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은 지배의 수단인가
-
이홍우
철학연구회[198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석가모니는 왜 출가했는가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별 기고 : 메타프락시스 서설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십 일세기 학교교육의 과제
-
이홍우
한국교육과정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간회복과 교육
-
이홍우
東亞大學校 學生指導硏究所[197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 내용의 현대화
-
이홍우
한국교육학회[198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의 개념
-
이홍우
고시계사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잠재적 교육과정의 교육학적 의의
-
이홍우
대한사립중고등학교장회[198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과 교육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道德敎育의 內容으로서의 倫理學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198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덕은 지식인가 : 「프로타고라스」와「메논」의 고찰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198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파이데라스테이아와 태교 : 교육의 원초적 세력을 찾아서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인교육론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의 근본 : 그 말살과 회복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메타프락시스 序說
-
이홍우
한국도덕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敎科의 內面化
-
이홍우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道德性의 形式과 內容
-
이홍우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치관의 혼란 : 한 교육학적 해석
-
이홍우
한국학중앙연구원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1세기 학교교육의 과제
-
이홍우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학의 대학교육과정상의 위치
-
이홍우
[197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음의 신비와 교육의 신비
-
김광민
이환기
이홍우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이론의 메타프락시스적 성격
-
이홍우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