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홍우(Lee Hong-Woo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뉴스벤더 실험을 활용한 주문량 결정 방법
서연정(Suh, Yunjung)
취지에(Qu, Jie)
정재우(Chung, Jaewoo)
이홍우(Lee Hong-Woo)
한국경영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TQM요인과 생산관리목표 그리고 조직성과와의 인과관계
이상진(Lee Sang-Jin)
이홍우(Lee Hong-Woo)
이진춘(Lee Jinchoon)
대한경영학회[200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