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생물학자의 지식 생성 과정 기반 확장 귀추 모형 개발 = Development of the Extended Abduction Model based on the Analysis of the Biologists' Knowledge Generation Processes
-
이혜정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물학자의 지식 생성 과정에 기반한 확장 귀추 모형 개발
-
권용주
이혜정
김현섭
한국생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물학자의 지식 생성 과정에서 나타난 귀추적 사고
-
권용주
이혜정
양일호
韓國生物敎育學會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현상에 대한 가설 평가의 사 고 과정 모형 개발
-
권용주
이혜정
이준기
신동훈
김유미
한국생물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 교사들의 수업에서 나타나는 교수 행동 요소와 수업 유형 분석
-
권용주
정진우
정재구
이혜정
양일호
서형두
서지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귀추적 과학지식의 생성에서 나타나는 감성의 유형
-
권용주
정진수
이혜정
신동훈
한국생물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
-
권용주
정진수
이혜정
박재일
박국태
김소형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과 초등예비교사들이 관찰활동에서 생성한 과학적 의문의 유형
-
권용주
정진수
이혜정
박국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예비교사들의 관찰행동에서 나타난 인과적 의문의 사고 유형과 생성과정
-
권용주
이혜정
박국태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