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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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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혜림(Hye Lim Lee)
정의준(Eui Jun Je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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폭력성 게임의 인식과 논쟁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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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혜림(Hye Lim Lee)
정의준(Eui Jun Je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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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 격차의 인본적 권리 실현을 위한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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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혜림(Hye Lim Lee)
정의준(Eui Jun Je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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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이용자의 사회적 자본과 자기 효능감이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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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혜림(Hye Lim Lee)
정의준(Eui Jun Je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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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 격차의 인본적 권리 실현을 위한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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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혜림(Hye Lim Lee)
정의준(Eui Jun Je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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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적 개발방향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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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만수(Man Su Park)
정의준(Eui Jun Jeong)
이혜림(Hye Lim Lee)
이대영(Dae Young Lee)
우정현(Jung Hyun Woo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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