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형룡 ( Hyung Ryong Lee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호텔기업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-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-
강재완 ( Jae Wan Kang ) 홍영옥 ( Young Ok Hong ) 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한국관광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장애인 관광객을 고려한 관광자원 물리적 환경의 기준에 대한 탐색적 연구
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임지은 ( Jee Eun Lim ) 한국관광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,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송주완 ( Ju Wan Song ) 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호텔 직원이 지각하는 직무불안정성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-사내 동호회활동 몰입정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-
강재완 ( Jae Wan Kang ) 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硏究論文(연구논문) :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-한국,중국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-"
이덕원 ( Duk Won Lee ) 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강재완 ( Jae Wan Kang )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-스케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-
이덕원 ( Duk Won Lee ) 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김종효 ( Jong Hyo Kim 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-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-
이형룡 ( Hyung Ryong Lee ) 임애령 ( Ae Ryeong Lim ) 한국관광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