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외식업체 직원의 공감적 요소가 감정 부조화와 고객지 향성에 미치는 영향
-
어윤선
이형룡
한국외식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 직원의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이 고객지향 성과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철
이형룡
한국외식경영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의 중요도-실행도 불일치(Gap)가 고객의 감정반응, 만족,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희
이형룡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(구 한국호텔경영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골프참여자의 체면민감성과 소비성향의 관계에서:성별과 골프실력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
-
이명현
이형룡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(구 한국호텔경영학회)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